공지사항

공지사항

  •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2023년 학년도 제1학기 부운장학금 신청안내

관리자 │ 2022-12-27

HIT

607

 

2023학년도 1학기 부운장학금 신청서 접수 안내

 

()부운장학회에서는 2023학년도 제1학기 장학금 신청서를 오는 20230105()부터 0120() 까지 접수합니다.

첨부한 관련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변화된 내용을 숙지하여, 장학금 신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기타 구비서류를 차질 없이 갖추고 접수마감일 이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부운장학금 신청자격은 공적(公的)으로 발행 되는 가족관계증명서에 반드시 본관이 "기계유씨(杞溪兪氏)"라고 표기되어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 접수기간 : 20230105() ~ 0120()일까지(2023. 01. 20.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함)

2. 접수처 : () 부운장학회

주소 () 07319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11-1(신길동) 부운빌딩 5층 부운장학회

전화 : 02-845-3456

부운장학금 신청 시 유의사항

1. 첨부한 장학금신청 시 "특별강조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 안내 : 과거의 "생활계획서"일생계획서"로 변경(2013년도 제2학기부터)되었으니 착오없기를 바랍니다.

2. ‘장학금 신청서는 반드시 올려드린 서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서식은 2020년 제1학기부터 변경된 양식입니다.<20211학기에 E-mail주소 추가됨(필수) >(신청서 작성시 자필대신 컴퓨터 한글로 필히 작성요망)

3. 우리 대종회 홈페이지의 자료저장 용량의 한계에 따라 관련 공

 

 

지사항에 관한 첨부 서류를 다 올릴 수가 없고 파일의 첨부가 되지 아니하여 안내문 본문 만을 대종회 홈페이지에 게재하였으며 대종회 홈페이지 메뉴 중 부운장학회 방의 장학생 선발규정 및 장학금 신청 안내방의 장학금 접수기간은 부운보 제135(2022.12. 30.(25페이지)발행)와 본 게시물에 명기한 기간으로 대체하오니 착오없기를 바랍니다.

4. 장학금 신청서 접수기간 중 토,일요일은 사무실이 휴무일이므로 인편으로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는 미리 전화(02-845-3456)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첨부1. 2023학년도 제1학기 부운장학금 신청방법 안내(특별강조사항 포함)

2. 부운장학금 지급규정 1.

3. 특별장학생 선정운영규칙 1.

4. 일반장학금 신청서 양식 1.

5. 특별장학금 신청서 양식 1.

6. 장학금 이중(중복)지원 제한제도의 요약 설명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제공) 1.

7. 장학금 취급기관, 단체 현황(부운장학금 외 기타 장학금 제공처에 대한 정보) 1.

8. 학자금 이중지원방지제도 안내(한국장학재단에서 제공받은 자료)

9. 직접접수 시 편의 제공을 위한 찾아오시는 길 안내문 1.

10. 부운장학금 수령 포기신청서 양식 1. .



이전글 2022년 2학기 부운장학금 수여자명단
다음글 2023년 1학기 장학생 선발명단